본문 바로가기
한국

약한영웅 등장인물(캐릭터)

by Da OOm 2023. 2. 14.
한국 드라마 약한영웅 등장인물(캐릭터)

한국 드라마 약한 영웅 드라마 속 등장인물 역할을 소개하겠습니다. 잘생긴 남배우들 그리고 역할에 맡게 연기도 너무 잘하는데요
 

등장인물(캐릭터)

박지훈(연시은 역) 학원 강사로 일하고 있는 어머니, 아버지는 유도 국가대표  코치로 시은 엄마와 이혼한 지 오래다. 부모님에 오직 성적으로만 관심을 받을 수 있었던 시은 공부 외에는 다른 곳에 마음에 둘 여유가 없다. 아무 탈 없이 지낼 것 같은 시은은 학교 잘 나가는 친구(전영빈)로 부터 학교 생활이 위태로워지고 감정에 동요하지 않는 시은 오히려 지금까지 공부해 왔던 상식을 이용해 싸움에 용이하게 사용한다. 그로 인해 점점 더 커지는 시은의 존재감 그로 인해 왕따인 시은에게 다가오는 친구들도 생기며 가정으로부터 받지 못했던 감정들과 학교 생활에 어려운 상황들을 똑똑하고 멋있게 해결한다.
최현욱(안수호 역) 누가 시비를 걸어오든 카운터 한 방으로 끝낼 수 있는 실력의 소유자 생활력이 강해 낮밤 가릴 것 없이 알바에 여념하며 또한 할머니의 "학교는 빠지지 말고 다녀라"라는 말에 아침잠을 학교에서 보충하면서 까지 학교생활에 지장 없이 잘 다닌다. 자기 자신을 잘 보호할 수 있는 성격과 마음 가짐으로 오히려 학교에서 이런 수호를 함부로 건들지 못한다. 조금이라도 친구들 사이에 안 좋은 일이 있다면 중간에서 해결사 역할을 맡으며 연시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자 무심하듯 챙기게 되고 모든 일에 관여하게 된다.
홍경(오범석 역) '국회의원 아들' 수식어가 더 익숙하다. 학교로 전학온 오범석 어딘지 모르게 주눅 들어있는 탓에 일진들의 표적이 되는데 무슨 이유인지 전에 있던 학교에서도 친구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했던 거 같다. 전영빈에 의해 중요한 시험날 연시은에 목에 마약패치를 붙이게 되고 그로 인해 화가 난 연시은이 전영빈의 일당들과 싸워 이기는 모습에 오범석은 연시은 옆을 떠나지 않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이후 오범석은 강해지고 싶은 열망을 갖게 되고, 연시은과의 사이를 뿌리치고 다른 패거리들을 돈으로 이용하기 시작한다. 
김수겸(전영빈 역) 학교에서 나름 공부로도 뒤쳐지지 않았지만 그만큼 약한 애들을 괴롭히는 친구이다. 연시은이 전학 온 후 그에 성적은 2등으로 밀리게 되고 그뿐만 아니라 싸움에도 뒤쳐지게 되면서 연시은에 대한 독을 품기 시작한다. 그러면서 주위에 어린애들을 상대로 하는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는 형님들의 도움을 받기 시작하고 연시은과 안수호는 일에 휘말리기 시작한다. 
윤정훈(정찬 역) 영빈의 오른팔 입으로만 싸우다가 시은에게 밀린다.
신승호(전석대 역) 집으로부터 탈출하고 싶어 시작한 가출팸 생활, 돈만 주면 사람들 때리기도 하고 시키는 일이면 다 가능했다. 그 연장선으로 영빈의 돈을 받고 시은의 의뢰를 들어주게 되면서 시은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처한 상황 대문에 폭력을 휘두르지만 사실 내면에는 조직의 거침없는 폭력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다.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는 형에 의해 생활을 하고 있는 가출팸 형은 전석대가 요즘 다른 일에 집중을 하고 있는 거에 화가 나 시은 수호 범석을 불러들이게 되면서 사건은 점점 커지게 된다. 그러면서 전석대는 지금까지의 힘들었던 마음속 분노가 일렁이기  시작한다.
나철(큰형 역) 청소년들 사이에 유명한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는 큰 형, 가출팸을 범죄에 이용하는 인물로 돈이 되는 것이라면 뭐든지 한다. 시은 수호 범석은 큰 형이 요구한 돈을 갚는대신 도박 사이트를 고발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며 준비를 한 수호는 큰 형에게 돈이 될 만한 제안을 하게 되면서 수호는 큰형에 의해 목숨이 위험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 
이연(영이 역) 갈 곳도 마음 둘 곳도 없는 생활을 하며 가출팸으로 지낸지 오래된 영이. 가출팸에서 지내느라 물건을 훔쳐 염색과 화장을 하며 나쁜 일에 동조하기도 한다. 석대가 의뢰를 받고 시은을 공격할 때 망을 보는 역할을 주로 하는 영이 석대와 친밀감 있는 모습들을 보여주는데. 그 이후 다시 한번 마주치게 된다 시은이 큰 형에 대해 묻고 경찰에 신고하겠다는 말에 영이는 가출팸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에 시은을 조금
씩 도와주게 된다.
차우민(우영 역) 현역 MMA 유망주, 과거 경기에서 수호에게 패 했던 이력이 있다. 오범석이 돈으로 수호를 이겨달라는 말에 수호와 다시 대결을 하는데 역시 현역에 있는 우영에게 경기를 하기란 쉬운일이 아닌데도 수호는 출중한 실력으로 현역 못지않게 대결하는데 이내 영빈의 오른팔이었던 애들 중 한 명이 다리를 걸어 반칙을 하게 되고 그에 오범석은 사이코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수호를 무자비하게 공격한다.
 
 
 
 

댓글